티스토리 뷰


음악을 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놓으면 인터넷에서 다시 찾아 듣는 불편함을 크게 감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방법은 법적으로 옳지 않은 행동이므로 이점 유의하시고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부터 소개해드릴 것은 인터넷에서 무료로 음악을 다운로드 받는 팁에대한 소개입니다.

192kbps 보다는 320kbps로 음질이 매우 좋은 것에 해당하여 더욱 깨끗하게 감상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 검색의  기본은 구글 검색



위와 같이 검색을 하면 아래에 여러 사이트들이 표시되며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종종 악성광고가 표시되는 사이트가 있으나 기기에 큰 영향을 주긴 어려우므로 창을 닫고 다른 사이트에서 음악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아래의 사이트에서 다운받도록 하겠습니다.


320kbps라고 표시됩니다. 바로 다운받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때, 제가 접속한 사이트의 경우 아래 사진과 같이 다운받을 음악의 특성을 선택합니다.


kbps가 높을 수록 초당 지나가는 킬로바이트가 큰 것으로 용량도 약간 더 크며 좋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니, 저는 현재 컴퓨터에서 열어보고 있으므로 다운로드 받은 mp3파일을 우클릭하여 속성을 누른뒤 자세히 를 눌렀습니다.




320kbps라고 표시됩니다. 좋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 받았다면 가지고 있고,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받았다면 스마트폰으로 옮기면 아주 간단한 것입니다.


https://bongomusicmp3search.com/mp3/Melomance-%EB%A9%9C%EB%A1%9C%EB%A7%9D%EC%8A%A4-%EC%84%A0%EB%AC%BC-Mp3-Download.html


위의 사이트 주소는 제가 직접 다운로드 받은 해당 사이트의 주소입니다.


2/ 음악을 열었는데 자막이 없다면


만약 음악을 열었는데 음악이 없다면 약간 안타까울 것입니다.

그러나 아주 간단한 방법을 통해 모든 스마트폰의 뮤직플레이어에서 자막이

 표시되게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는 것인데 이에 대해 아래 주소에 제가 직접 설명해 놓았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뮤직이라 표시되어 있으나 확인해 보니 거의 모든 스마트폰의 뮤직플레이어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http://combox.tistory.com/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