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이상한 일이 일어 났습니다.

우연의 일치  what a coincidence !

가지전 

어제  이 무더위에 며칠전 사 놓은 가지가 상할까봐 가지전을 해 보면서 카톡으로 친구들에게 사진을 찍어 보냈습니다.

그리고 아 ~ 가지 라는 또 다른 단어가 있는데 있는데  있는데, 기억이 안났습니다.

그리고 얼마 있다가 정말 기적같은 일이 일어 났지요.

제가 며칠전 찾은 단어가 팝 업 되었기 때문에 ~

아하영어사전

제가 개인적으로 ( 이 회사와 관련없음) 사용하는 매우 사랑하는 영어단어 암기 앱 입니다.

가지 라는 단어가  eggplant 말고도 aubergine 이라고 있는걸 최근에 알았고, 아하 영어사전으로 검색했고

며칠 지났고, 기억이 안났는데 다시한번 푸쉬 기능을 통해서 remind 해주어서 장기 기억으로 갈거 같습니다.

이러는게 바로 제 스타일 입니다. 어려서부터 모르는 단어는 사전을 통해서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즉 영어단어 학습의 최대 이론은 반복 입니다.  반복이야 말로 최고의 학습 이론입니다.

이러한 반복 학습 이론은 모든 학습에 적용 될 수 있습니다.

공무원 수험생 여러분,  틀린 문제는 또 틀립니다.  틀린문제, 즉 오답문제를 정리해서 반복적으로 풀어 보기 바랍니다.

영어단어암기

이제 슬슬 본심을 드러 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어단어는 사전을 찾아 발음기호를 읽어 보면서 되뇌면서 , 손을 써가면서 학습을 해야 한다는 사람입니다.  어떤 리듬에 의해서   government  지 오 브이 이 알 앤 앰 이 엔 티  거 번 먼트  이런식으로 자기만의 리듬을 적용해서 되뇌면서 손으로 쓰면서 암기하면 더 잘 외워지더군요.  ( 제 경험 )

하지만, 요즘 이렇게 영어단어를 암기하는 사람이 드물겠죠?   

저는 또 영어단어는 반드시 기계음이 아닌 원어민 음성으로 암기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인 입니다. ㅎ

 

매일 매일 5분 정도 하루치 분량의 영어단어를 온라인을 통해서 (컴퓨터버전, 모바일 버전 ) 학습을 

꾸준히 추천합니다.

영어단어 누적모의고사

위에 위에 위  그림은 하루 분량 영어단어 방법이며

바로 위에 두개 그림은 그렇게 하루 분량 단어를 학습한후 매일 매일 누적으로 학습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누적단어 모의고사는 컴퓨터 버전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어제 day1, 오늘 day2 학습을 했다면 오늘은 day2를 학습한후 누적 단어 모의고사로 이동해서

day1 ~day2 범위 설정하고 단어 최대수 100개로 지정하고 클릭 클릭만 하셔도 도움이 됩니다.

 

내일은 day3를 학습한후   day1 ~day3  이런식으로 매일 매일 반복 학습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영어단어암기의 최대 이론이 뭐라고요? 바로 반복 학습입니다.

 

www.anyvoca.com  

 

.·´″```°³о☆★ 참된 교육을 지향하는 EFLPIE-·····.

 

www.anyvoca.com

이글을 휴대폰으로 보신분은 모바일 버전으로 간단가입하시고 살펴보셔도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