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부터 알려드릴 것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보조기술 사용자에 한해 무료로 윈도우10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는 것인데, 아직 언제까지 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모든 윈도우10 이하 사용자들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인지로 알고 계신다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윈도우10 무료업그레이드에 대해 찬찬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사이트는 공식 사이트인,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 사이트 입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accessibility/windows10upgrade


위 사이트와 같이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고객은 무료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라고 쓰여 있습니다. 단,


2016년 3월 29일으로, 모든 윈도우10 이하 사용자들에게 윈도우10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가 마감되었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는 보조기술을 사용하는 일부 사용자들에게만 윈도우10 무료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했습니다.



보조기술이란 말 그대로 몸이 불편하신 사람들이 사용하는 장애인 분들이 사용하시는 기계가 있어야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것입니다.


만약, 몸이 불편하지 않은 일반 사람이 업그레이드를 시도한후 정품 인증이 되었다면, 후에 크게 문제 될 것은 없지만 일부 환경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